기숙사소개 기숙사 개요 연락처 및 오시는길 시설안내 카르멜1기숙사 안내 카르멜2기숙사 안내 카르멜3기숙사 안내 시설 및 비품 안내 입/퇴사자안내 입사신청 합격자조회 퇴사안내 퇴사신청 생활안내 생활안내 및 수칙 상/벌점 기준 기숙사비 안내 커뮤니티 공지사항 Q&A 외박신청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게시판 내용 [카르멜 1관]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상시모집 안내 등록일 2021-09-01 오전 10:08:41 조회수 2376 E-mail shhappydorm2@gmail.com 이름 카르멜 1관 ◎ 모집 일정구 분대상기 간유의사항접수기간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2021. 09. 01.(수) 10:00 ~잔여인원 모집 마감 까지· 학교 홈페이지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기숙사 이메일로 접수 (shhappydorm2@gmail.com)입사유형별 제출서류 스캔본 제출 - 압축 파일로 업로드 - 서류 미제출시 선발 제외 - 건강진단서 발급 4-5일 소요우선선발 대상자 서류 미제출시 우선선발 제외 됨입사생합격자발표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 2021. 09. 01.(수) 10:00 ~개별 안내문의사항 (행복기숙사 행정실) 031-837-2700기숙사비납부기간합격자~ 합격일 다음날 16:00까지납부 방법은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 출력 후 기숙사 수입계좌에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납부 시 학생이름으로 납부납부기한 내 미납 시 선발 취소입사일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희망 입사일입사일 10:00 ~ 17:00 - 대학 주차시스템 변경으로 무료 주차 30분까지만 가능 - 점심시간 12:00~13:00 입사 불가입사절차① 행정실 방문② 본인 확인(신분증 및 학생증 필히 소지)③ 기숙사비 납부 확인 및 입사증빙서류 제출 확인④ 입사등록카드 작성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 (불참 시 벌점 부여)※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 ◎ 모집인원 구 분모집예정 인원 (단위 : 20명)남여계우선선발일반선발장애학생도우미, 기초생활 수급대상자, 차상위계층대상자,기준중위소득 30~70%이하,아동복지시설 퇴소자, 한부모가정 자녀,다문화가정 자녀,재학생, 복학생, 신입생, 편입생101020합 계101020 ※ 우선선발 미달 및 초과 시 일반선발로 대체함 ※ 입사 취소 인원 발생 시 모집 인원 변동 가능 ◎ 입사 신청 방법 1. 제출 서류 준비 - 재학생 : 총 8개 (본인 신분증 사본, 본인 통장 사본, 재학증명서, 성적증명서(신,편입생 제외), 증명사진, 부모님 주민등록등본, 건강진단서(폐결핵,B형 간염 포함), 입사신청서) ※ 2021년 7월 이후에 발급된 서류만 인정 2. 준비된 서류 기숙사 행정실 이메일로 전송 (메일 주소 : shhappydorm2@gmail.com)3. 이메일 전송 후 행정실 전화 문의4. 기숙사 행정실 제출된 서류 확인5. 사생 입사신청서 따라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 발송6.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에 따라 기숙사비, 보증금(필수) 납부7. 기숙사비 납부 확인 후 기숙사 입사 안내 문자 발송8. 본인 입사일에 기숙사 입사 ※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: 첨부파일 참고※ 문의 : 카르멜 1관 기숙사 행정실 (031-837-2700)※ 제출서류 미첨부 시 선발 제외 대상 ※ 잔여 인원 모두 선발 시 상시모집 마감 예정 첨부파일1 붙임1. 2021학년도 2학기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행복기숙사 입사생 상시모집계획(안).hwp 첨부파일2 붙임2. 입사신청서(0).hwp 게시판 이전/다음글 이전글 [카르멜 1관]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정기입사 안내 다음글 2021년 교육 분야 청렴 UCC 공모전 개최 안내
게시판 내용 [카르멜 1관]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상시모집 안내 등록일 2021-09-01 오전 10:08:41 조회수 2376 E-mail shhappydorm2@gmail.com 이름 카르멜 1관 ◎ 모집 일정구 분대상기 간유의사항접수기간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2021. 09. 01.(수) 10:00 ~잔여인원 모집 마감 까지· 학교 홈페이지와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기숙사 이메일로 접수 (shhappydorm2@gmail.com)입사유형별 제출서류 스캔본 제출 - 압축 파일로 업로드 - 서류 미제출시 선발 제외 - 건강진단서 발급 4-5일 소요우선선발 대상자 서류 미제출시 우선선발 제외 됨입사생합격자발표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 2021. 09. 01.(수) 10:00 ~개별 안내문의사항 (행복기숙사 행정실) 031-837-2700기숙사비납부기간합격자~ 합격일 다음날 16:00까지납부 방법은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 출력 후 기숙사 수입계좌에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납부 시 학생이름으로 납부납부기한 내 미납 시 선발 취소입사일재학생·복학생신입생·편입생희망 입사일입사일 10:00 ~ 17:00 - 대학 주차시스템 변경으로 무료 주차 30분까지만 가능 - 점심시간 12:00~13:00 입사 불가입사절차① 행정실 방문② 본인 확인(신분증 및 학생증 필히 소지)③ 기숙사비 납부 확인 및 입사증빙서류 제출 확인④ 입사등록카드 작성⑤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⑥ 입사 후 ‘기숙사 OT’ 필수 참석 (불참 시 벌점 부여)※ 입사서류 미제출자 입사 불허 ◎ 모집인원 구 분모집예정 인원 (단위 : 20명)남여계우선선발일반선발장애학생도우미, 기초생활 수급대상자, 차상위계층대상자,기준중위소득 30~70%이하,아동복지시설 퇴소자, 한부모가정 자녀,다문화가정 자녀,재학생, 복학생, 신입생, 편입생101020합 계101020 ※ 우선선발 미달 및 초과 시 일반선발로 대체함 ※ 입사 취소 인원 발생 시 모집 인원 변동 가능 ◎ 입사 신청 방법 1. 제출 서류 준비 - 재학생 : 총 8개 (본인 신분증 사본, 본인 통장 사본, 재학증명서, 성적증명서(신,편입생 제외), 증명사진, 부모님 주민등록등본, 건강진단서(폐결핵,B형 간염 포함), 입사신청서) ※ 2021년 7월 이후에 발급된 서류만 인정 2. 준비된 서류 기숙사 행정실 이메일로 전송 (메일 주소 : shhappydorm2@gmail.com)3. 이메일 전송 후 행정실 전화 문의4. 기숙사 행정실 제출된 서류 확인5. 사생 입사신청서 따라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 발송6. 기숙사비 청구 내역서에 따라 기숙사비, 보증금(필수) 납부7. 기숙사비 납부 확인 후 기숙사 입사 안내 문자 발송8. 본인 입사일에 기숙사 입사 ※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: 첨부파일 참고※ 문의 : 카르멜 1관 기숙사 행정실 (031-837-2700)※ 제출서류 미첨부 시 선발 제외 대상 ※ 잔여 인원 모두 선발 시 상시모집 마감 예정 첨부파일1 붙임1. 2021학년도 2학기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행복기숙사 입사생 상시모집계획(안).hwp 첨부파일2 붙임2. 입사신청서(0).hwp 게시판 이전/다음글 이전글 [카르멜 1관]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정기입사 안내 다음글 2021년 교육 분야 청렴 UCC 공모전 개최 안내